자료검색
검색결과 총 24,220건이 검색되었습니다
Why? 수학 대출가능
저자 그림나무 글, 김성래 그림
출판 예림당
발행연도 2015
ISBN 9788930220606세트 9788930220736
청구기호 JU 410 그239와 1
소장도서관 홍농작은도서관
소장자료실 홍농분관
등록번호 HN0000019195
[Why? 수학] 시리즈는 스팀 수학을 제대로 구현해 내기 위해 초등 수학 교육 과정인 ‘수와 연산’, ‘도형’, ‘측정’, ‘확률과 통계’, ‘규칙성’ 다섯 개의 영역에 주목했다. 또한 어린이들이 모든 영역에서 기초 실력을 쉽고 재미있게 쌓을 수 있도록 수학적 개념과 원리를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풀어내었다. 원인 모를 질병으로 멸망 위기에 처한 지구, 인류는 생존을 위해 동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선택된 사람들은 인류 재...
Why? 수학 대출가능
저자 그림나무 글, 백문호 그림
출판 예림당
발행연도 2016
ISBN 9788930220606세트 9788930220729
청구기호 JU 410 그239와 3
소장도서관 홍농작은도서관
소장자료실 홍농분관
등록번호 HN0000019194
[Why? 수학] 시리즈는 스팀(STEAM) 수학을 제대로 구현해 내기 위해 초등 수학 교육 과정인 ‘수와 연산’, ‘도형’, ‘측정’, ‘확률과 통계’, ‘규칙성’ 다섯 개의 영역에 주목했다. 책은 문명인을 꿈꾸는 원시 소년이 수학적 개념과 원리를 깨우쳐 나가는 방식으로 초등 수학 교육 과정을 전체적인 스토리에 담았다. 수학에 대한 호기심과 남다른 재능을 가진 원시 소년은 수학을 학습하는 것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응용해 나가는 모...
Why? 수학 대출가능
저자 그림나무 글, 백문호 그림
출판 예림당
발행연도 2016
ISBN 9788930220606세트 9788930220712
청구기호 JU 410 그239와 2
소장도서관 홍농작은도서관
소장자료실 홍농분관
등록번호 HN0000019193
[Why? 수학] 시리즈는 스팀 수학을 제대로 구현해 내기 위해 초등 수학 교육 과정인 ‘수와 연산’, ‘도형’, ‘측정’, ‘확률과 통계’, ‘규칙성’ 다섯 개의 영역에 주목했다. 『Why? 수학: 측정』 제2권에서 주인공 사피는 무게와 부피의 개념에 대해 알게 되고 어떤 단위를 사용해 측정해야 하는지 배우게 된다. 또한 이상과 이하, 미만과 초과, 올림과 반올림에 대해 배우고 응용하면서 점점 의젓한 지도자로서의 모습을 갖추어 나간...
Why? 수학 대출가능
저자 그림나무 글, 백문호 그림
출판 예림당
발행연도 2016
ISBN 9788930220606세트 9788930220705
청구기호 JU 410 그239와 1
소장도서관 홍농작은도서관
소장자료실 홍농분관
등록번호 HN0000019192
『Why? 수학 측정1』은 문명인을 꿈꾸는 원시 소년이 수학적 개념과 원리를 깨우쳐 나가는 방식으로 초등 수학 교육 과정을 전체적인 스토리에 담았다. 길이와 높이, 키, 무게, 들이가 무엇이고 어떻게 비교하는지 알아본다. 길이나 넓이를 잴 때 기준이 되는 단위길이와 단위넓이에 대해 학습하고, 이를 이용해 도형의 둘레와 넓이를 구해 본다.
Why? 수학 대출가능
저자 그림나무 글, 윤창원 그림
출판 예림당
발행연도 2015
ISBN 9788930220606세트 9788930220699
청구기호 JU 410 그239와 4
소장도서관 홍농작은도서관
소장자료실 홍농분관
등록번호 HN0000019191
스팀 수학을 제대로 구현해 내기 위해 초등 수학 교육 과정인 ‘수와 연산’, ‘도형’, ‘측정’, ‘확률과 통계’, ‘규칙성’ 다섯 개의 영역에 주목한 『Why? 수학: 도형』 제4권. 점차 수학을 알아가는 돌마루 부족과 사피를 통해 도형에 대해 배울 수 있다.
Why? 수학 대출가능
저자 그림나무 글, 윤창원 그림
출판 예림당
발행연도 2015
ISBN 9788930220606세트 9788930220682
청구기호 JU 410 그239와 3
소장도서관 홍농작은도서관
소장자료실 홍농분관
등록번호 HN0000019190
스팀 수학을 제대로 구현해 내기 위해 초등 수학 교육 과정인 ‘수와 연산’, ‘도형’, ‘측정’, ‘확률과 통계’, ‘규칙성’ 다섯 개의 영역에 주목한 『Why? 수학: 도형』 제3권. 빵을 파는 남매로 위장한 칼리아와 크롬. 크롬은 혹여나 부족원들이 자신을 알아볼까 걱정하지만, 아무도 광대 분장을 한 크롬을 알아보지 못한다. 칼리아는 우르카 열매를 빵으로 바꿔 주겠다며 사람들을 불러 모은다. 하지만 부족한 실력 탓에 빵을 홀랑 ...
Why? 수학 대출가능
저자 그림나무 글, 백문호 그림
출판 예림당
발행연도 2015
ISBN 9788930220606세트 9788930220675
청구기호 JU 410 그239와 2
소장도서관 홍농작은도서관
소장자료실 홍농분관
등록번호 HN0000019189
스팀 수학을 제대로 구현해 내기 위해 초등 수학 교육 과정인 ‘수와 연산’, ‘도형’, ‘측정’, ‘확률과 통계’, ‘규칙성’ 다섯 개의 영역에 주목한 『Why? 수학: 도형』 제2권. 점차 수학을 알아가는 돌마루 부족과 사피를 통해 도형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이 책은 도형의 개념과 성질에 대해서 다루고 있다. 돌마루 부족이 집을 짓는 데 가장 적절한벽돌의 모양이 어떤지를 알아가는 과정에서 여러 가지 도형을 이해할 수 있다. 삼...
Why? 수학 대출가능
저자 그림나무 글, 백문호 그림
출판 예림당
발행연도 2015
ISBN 9788930220606세트 9788930220668
청구기호 JU 410 그239와 1
소장도서관 홍농작은도서관
소장자료실 홍농분관
등록번호 HN0000019188
스팀 수학을 제대로 구현해 내기 위해 초등 수학 교육 과정인 ‘수와 연산’, ‘도형’, ‘측정’, ‘확률과 통계’, ‘규칙성’ 다섯 개의 영역에 주목한 『Why? 수학: 도형』 제1권. 점차 수학을 알아가는 돌마루 부족과 사피를 통해 도형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도형을 이루는 기본 요소에서부터 2차원 공간에서의 평면도형과 3차원 공간에서의 입체도형에 대해 공부한다.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도형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Why? 수학 대출가능
저자 그림나무 글, 김성래 그림
출판 예림당
발행연도 2015
ISBN 9788930220606세트 9788930220651
청구기호 JU 410 그239와 5
소장도서관 홍농작은도서관
소장자료실 홍농분관
등록번호 HN0000019187
스팀 수학을 제대로 구현해 내기 위해 초등 수학 교육 과정인 ‘수와 연산’, ‘도형’, ‘측정’, ‘확률과 통계’, ‘규칙성’ 다섯 개의 영역에 주목한 『Why? 수학: 수와 연산』 제5권. 문명인을 꿈꾸는 원시 소년이 수학적 개념과 원리를 깨우쳐 나가는 방식으로 초등 수학 교육 과정을 전체적인 스토리에 담았다. 수학에 대한 호기심과 남다른 재능을 가진 원시 소년은 수학을 학습하는 것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응용해 나가는 모습을...
Why? 수학 대출가능
저자 그림나무 글, 윤창원 그림
출판 예림당
발행연도 2015
ISBN 9788930220606세트 9788930220644
청구기호 JU 410 그239와 4
소장도서관 홍농작은도서관
소장자료실 홍농분관
등록번호 HN0000019186
스팀 수학을 제대로 구현해 내기 위해 초등 수학 교육 과정인 ‘수와 연산’, ‘도형’, ‘측정’, ‘확률과 통계’, ‘규칙성’ 다섯 개의 영역에 주목한 『Why? 수학: 수와 연산』 제4권. 초등 수학 개념은 물론 여러 분야에 담겨 있는 수학적 개념과 원리를 찾고 깨닫는 과정을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풀어냈습니다. 수학을 어렵고, 부담스러워하는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수학을 접할 수 있습니다.